이곳은 일반 소비자분들을 위한 안내 공간 입니다. 거래처분들은 다음의 순서에 따라 개별적인 거래처 공지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거래처로 로그인 하시고
2. 우측 상단에 대리점 전용 아이콘을 누르시고
3. 대리점 공지 사항 및 입고 소식을 누르시면 거래처 전용 공지 내용을 보실 수 있읍니다.
아울러 대리점 전용 공간에서 A/S 접수 및 보상 판매 신청 접수도 가능하십니다.
참조로 신규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절차에 의해 기업 회원 가입을 하시면 로그인 후 재고 유무 확인 및 온라인 주문도 하실 수 있읍니다.
1. 홈페이지에서 기업 회원으로 가입 정보를 입력하여 주십시요.
2. 사업자 확인을 위하여 사업자 사본을 Fax 031 - 786 -0412 보내 주십시요. 팩스 수령 후 다음 날 오전 10시 부터 로그인 하시면 상품 유무 확인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